▶ 수강신청 관련 업무는 모두 포탈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므로 반드시 정해진 기 간 내에 본인이 직접 수강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첨부의 수강신청 안내문에 기재된 학생의 학기는 진급학기를 의미합니다.
▶ 대학원 학칙 제 21조 2항 (학사경고) 제도에 의거 매학기 재수강전 성적 평균이 2.0 미만인 경우에는 학사경고를 받게 되고,
학사경고 총 2회를 받을 경우에는 성적불량으로 제적됩니다. 성적불량으로 제적된 자가 재입학 후 학사경고를 1회 받게 되면
성적불량으로 제적되어 재입학이 불가하오니, 수강신청 및 학점관리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학생 개개인의 수강신청에 지장이 없도록 첨부의 수강신청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입생 및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학부보충수강신청 포함) : 2022. 2. 14.(월) ∼ 2. 18.(금)
※ 수강신청은 매일 오전 10:00부터 23:59까지 가능합니다.
2. 복학생 수강신청
차수 | 복학기간 | 수강신청 |
신청기간 | 학과 승인 |
1차 | 2. 3.(목) - 2. 13.(일) | 2. 14.(월) | 2. 14.(월) - 2. 18.(금) 3. 4.(금) - 3. 8.(화) |
2차 | 2. 15.(화) - 2. 22.(화) | 2. 23.(수) |
3차 | 2. 28.(월) - 3. 3.(목) | 3. 4.(금) |
3.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 (학부보충 수강신청 포함): 2022. 3. 4.(금) - 3. 8.(화)
※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은 3. 3.(금)∼3. 7.(월) 10:00부터 23:59까지 가능하며,
3. 8.(화)는 10:00부터 18:00까지만 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