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21년 2학기 대학원 기관토플 시행 안내 | |||||||||||||||||||||||||
---|---|---|---|---|---|---|---|---|---|---|---|---|---|---|---|---|---|---|---|---|---|---|---|---|---|
|
|||||||||||||||||||||||||
2021년 2학기 대학원 기관토플 시행 안내 대학원 기관토플(대학원 입학 & 졸업논문 제출자격 시험용)은 코로나19 확산방지 조치의 일환으로 집체 규모를 최소화하고자 YBM 시험센터(신촌, 종로, 강남)를 통해 시험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는, 수험생의 안전과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조치로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시험일정이 조정되거나 취소 될 수도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변동시 추후 별도 공지드리겠습니다.
* 응시별 최대 접수 인원 초과 시 조치사항 별도 공지 예정(일정상 취소될 수도 있음) * 접수취소 : 접수기간 이내에 한해 취소 가능(※ 접수 기간 이후 취소 불가)
2. 접수방법: 대학원 홈페이지 하단의 Quick Links 메뉴 중 기관토플 메뉴버튼을 클릭 후, 토플 접수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접수(http://b2b.toeic.co.kr/yonsei)
3. 시험일시 : 2021. 10. 2(토) 14:00 ~ 16:10 (변동 시 별도 공지예정) * 고사장 입실, 본인 좌석 확인 및 착석: 13:30 ~ 14:00(14시 이후에는 절대 입실 불가)
4. 시험장소: YBM 시험센터(신촌점, 종로점, 강남점) (변동 시 별도 공지) ※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약도 참조
5. 준비물 가. 신분증(반드시 지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관만료 이전 여권 중 택1, 학생증 불가) ※ 신분증 및 수험표 미지참 시 또는 학생증만 지참시 응시 불가 ※ 2020년 12월 21일 이후 신규로 발급된 여권(주민등록 번호 뒷자리가 표기되지 않은 여권)의 경우 여권정보증명서 함께 제시해야 규정신분증으로 인정 나. 연필 또는 샤프(연필종류 무관), 지우개 6. 코로나 관련 유의사항 - 코로나19 의심증상(발열, 호흡기질환 등) 발현 또는 자가격리 대상은 시행기관에 사전고지 필수 - 입실 전 손소독, 발열체크, 시험진행 간 마스크 착용 필수 - 불필요한 대화 금지, 입∙퇴실 시 적정거리 유지 - 고사장소 및 입∙퇴실 경로 이외 건물 내 이동 및 불필요한 기자재 접촉 금지 7. 성적 발표 및 성적표 발급 가. 성적 발표 : 성적발표일 15시부터 http://ipresult.toeflitp.co.kr 에서 개별 확인 나. 성적표 발급 : 개인 컴퓨터에서 인쇄 및 발급 가능 (※ 3매까지 발급 가능) 추가발급은 성적조회 페이지에 사유 제출 시 추가 3매에 한해 발급 가능
8. 기타: 가. 접수취소 기간 이후 취소 및 미 응시자 : 환불 불가! ※ 사유: 접수수수료, 고사장 배치, 시험 감독위원 선임, 광고, 상담 등에 의한 비용 발생 나. 학위논문제출자격시험(외국어시험) 합격 처리는 성적표 수령 후 해당학과사무실에 제출 다. 응시료 결재관련 오류 문의 : 02-1600-1522 , 접수 관련 문의 : 02-2280-7235 |
|||||||||||||||||||||||||
Previous Post | |||||||||||||||||||||||||
Next Post |